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해서 애드센스 자동 송출하는 놀라운 방법
Google 애드센스는 블로거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은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구글 블로거 계정에 하위 도메인을 연결하면 여러 번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필요 없이 하위 도메인과 연결된 블로그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하고 애드센스를 자동으로 송출하면 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위 도메인 선택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하려면 먼저 하위 도메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위 도메인은 기본 도메인 이름 앞에 오는 도메인 이름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도메인 이름이 "abc.co.kr"인 경우 하위 도메인은 "blogger.abc.co.kr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할 경우 "blogger1.abc.co.kr" 이라고 하위도메인을 또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Blogger는 두 개의 CNAME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CNAME은 도메인 등록 기관(가비아나 호스팅케이알, 카페24 등) 의 DNS 서버에 레코드 추가작업을 미리 입력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하위 도메인을 선택했으면 'ghs.googlehosted.com'을 가리키는 하위 도메인에 대한 CNAME 레코드와 blogger, blogger1 을 가르키는 CNAME레코드 등 2개의 CNAME레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대분의 경우 10분정도 기다리면 DNS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하려면 Google Blogger 계정에 로그인하고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설정" 메뉴에서 "개인도메인 설정"을 선택합니다. "blogger.abc.co.kr" 를 도메인 주소에 입력하고 변경사항을 저장하는 작업만으로 간단하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 도메인 설정 -> 도메인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자동 연결
DNS 서버에 등록한 CNMAE 레코드 변경 사항이 전파되면 입력된 Google Blogger로 접속이 됩니다. 이제 하위 도메인이 Google Blogger 계정에 연결되었습니다. 애드센스를 자동으로 연결하려면 Google Blogger 계정의 '수입' 섹션으로 이동하여 '애드센스 가입'을 클릭하세요. 안내에 따라 기존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세요.
애드센스 계정이 연결되면 하위 도메인에 광고가 자동으로 게재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않아도 하위 도메인에 즉시 광고를 송출하실 수 있습니다. 즉, 수십개의 블로그를 개설해서 하위 도메인으로 연결하는 즉시 애드센스 광고를 송출해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하는 것은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하위 도메인을 Google Blogger에 연결하고 애드센스를 자동으로 연결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애드센스 승인 절차를 여러 번 거치지 않고도 블로그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메인 도메인을 1년에 몇 만원 투자해서 등록하고, Google Blogger 수십개를 하위 하위 도메인으로 연결한다면 월 1,000만원 이상 버는 경제적 자유를 빠른 시간내에 달성 하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지금 바로 실행하세요.